한메디로고

자료실

OK차트 Ver 9.8260 업데이트 방법 및 내용 --- (1월 17일 ~ 18일 자동적용 배분 순차 배포)

  • 작성자운영자
  • 작성일2023.01.16
  • 조회수6418

출력하기

 

 

업데이트 방법 

 

 

① 1월 17일 : 요양기관번호 끝자리가 7, 8, 9일 경우 자동 적용
② 1월 18일 : 요양기관번호 끝자리가 나머지일 경우(or 누락된 경우) 자동 적용 

 

 

OK차트 Ver 9.8260 자동 업데이트 방법 

1. 모든 컴에서 OK차트 실행 → 자동 업데이트 시작 → 설치
   (또는 OK차트 우측 상단 업데이트 버튼 클릭)
2. 설치 완료 후 컴을 재부팅 → OK차트 실행하여 하단의 버전9.8260(20230117) 확인
 

※ OK차트 Ver 9.8260 수동 업데이트 시 다운로드(수동 업데이트) → 설치 진행 
 
 
 

 

 

업데이트 내용  
(2023년 1월 17일 ~ 18일, OK차트 기능 추가/개선 13개 사항을 적용하여 배포함)

 

 

1. 자보 수상일(사고일자)로부터 4주 진료 경과 메시지 안내 추가

 자보 내원 후 시일이 경과하면, 곧 4주 도래함이라고 안내 

자보 적용종료일을 미리 설정한 경우에는, 자보적용종료일 6일전 등으로 안내

  

 

2. 자보 환자 진료기간 4주 초과 시 '진단서' 출력 방법 개선

① 원장실프로그램 → 양식출력 → 진단서 → 추가

② 진단서 내용 작성하여 저장 → 자보제출에 체크 → 출력하여 보험사에 제출

    (어떤 용도로 출력하였는지 확인하기 위함)

 

 

3. 자보 환자 진료기간 안내 관리 기능 추가

- 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 수상일, 지급보증기간(적용시작일, 적용종료일) 정보를 관리 요망

① 원장실/접수실 프로그램 → OKCRM → 자동차보험 환자 진료기간 안내 관리

② 수상일로부터 경과일, 종료일까지 남은 일자 & 진단서 발급내역 등 확인
③ 선택한 환자에게 문자전송 & 안내일과 참고사항을 기록 관리
 
 

4. 자보 입원 중인 환자를 다른 의료기관으로부터 진료의뢰받은 경우 청구지원 추가

​① 자동차보험 정보 관리 → 타병원 입원환자 의뢰받은 경우 → 의뢰한 요양기관번호, 의뢰일자 입력

② 진료비청구시 '교통사고환자 진료의뢰서'를 심사자료로 제출해야 함

 
 

5. 예약플래너에 휴진일, 휴식시간 설정 개선

​① 휴진일 설정 → 한의원전체 또는 진료의 선택 → 설정할 날짜 지정(복수 지정은 Ctrl + 클릭) → '선택일휴진지정'

② 휴식시간 설정 → '저장'
 

 

6. 예약플래너의 '예약검색(리스트)'에 마우스 우클릭 기능 추가

​① 예약한 환자의 예약내용 수정

② 내원한 환자에게 재진 예약하기 
 
 

7. 미수금이 있는 환자 선택시 우측 하단에 알림 옵션 추가

​① 원장실/접수실 프로그램 → 환경설정 → 사용자 설정 → 옵션 체크 → 확인

② 미수금이 있는 환자 선택시 우측 하단에 알림 표시

 

 

 

8. 진료날짜와 수납날짜가 다른 경우, 주의 메시지 추가

​① 수납은 당일에 하고, 기록은 나중에 하는 경우 등 대비

② 실제 진료날짜와 수납날짜가 달라야 하는 경우는 메시지 무시

 

 

9. 내원패턴 분석 통계에 최근진료의, 최근진료일 항목 추가

① ​원장실프로그램 → 경영관리 → 결산 및 통계 분석 → 내원패턴 분석

    (접수실 프로그램 → 결산관리 → 일일결산 → 내원패턴 분석)

② '최근진료의' '최근진료일' 항목 확인

 

 

10. 보험처방 입고관리에 '일괄입고' 기능 추가

① 일괄입고 → 입고할 '보험처방 선택' → 내용 입력 후 '일괄입고할 목록에 추가'

② 추가 입고할 보험처방을 모두 추가한 후 '일괄입고 저장'

 

 

11. 당일 기록하지 않은 진료메모 삭제할 시 해당 날짜를 표기하여 주의하도록 개선

 

 

12. 내원일수/진료비 분석에 '오늘' 버튼 추가

원장실프로그램 → 경영관리 → 결산 및 통계 분석 → 내원일수/진료비 분석

13. 패키지 상담 진행 현황에 '메모' 컬럼 추가 

원장실프로그램 → 경영관리 → 결산 및 통계 분석 → 패키지 상담 진행 현황

 

 

 

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

배너

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.

비밀번호 

확인  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