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메디로고

게시판

(Tip) - OKCTI 전화수신 팝업 기능 활용 안내(KT일반전화, KT인터넷전화, LG인터넷전화)

  • 작성자운영자
  • 작성일2021-11-10
  • 조회수6953

출력하기

 
 
OKCTI 전화수신 팝업 기능 활용 안내

고객의 이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, 고객과 좋은 관계 유지 및 신뢰도 향상의 효과가 있습니다.

 
 
 
1. OKCTI 가능한 전화 상품 

1) KT 통신사인 경우

① KT 유선전화 또는 KT 인터넷 전화 기업형 센트릭스 요금제만 OKCTI 연동가능

② KT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통화매니저,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

   - 통화매니저 가입 전화: 080-001-1588 / -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 전화: 080-789-0000

   ※ KT 고객센터에 CP코드 70134, 솔루션코드 01로 안내

③ KT 통화매니저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메디에 통보

  

2) LG 통신사인 경우

① LG 기업용 고급형 센트릭스 OPEN API 요금제만 OKCTI 연동가능

② LG 고객센터(1544-0001)로 전화하여 대표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확인

③ LG 대표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한메디에 통보

 
 
 
2. OKCTI 시스템 개요 &  조건 안내
제품목록 페이지 - (바로가기)
② 월유지보수료 : 전화번호 1 회선당 4,400원/월, 컴퓨터 1대당 5,500원/월
 
 
 
3. OKCTI 사용 예시

① 고객에게 전화가 걸려오면 해당 고객의 발신자정보가 모니터 오른쪽 하단에 자동 팝업창으로 생성됨
 - 고객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음 

 - '확장모드'를 사용할 경우 OK차트에 등록된 사진이 보여짐

 

 

 

② 팝업창에서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상담 정보를 저장
 - 저장된 정보는 OKCodi에서 확인하여 활용 가능

 - 예약하기, 차트보기 등 기능 활용(단, LG 인터넷전화는 전화걸기 지원하지 않음)  

 

 
 

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 

확인  취소

배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