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.
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& 굿닥 고객센터 안내
- 해당 접수실 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원격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.
- 인터넷이 연결되면 원격지원으로 자격조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예정입니다.
①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방법 안내
- 아래 이미지처럼 OK런처에서 화살표 설치프로그램 참고하여 진행
② OK차트 런처
- 설치프로그램 클릭
↓

③ 굿닥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
: 02-501-6055
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